무료 작업 관리 도구. 팀 관리 또는 이벤트를 위한 WordPress 플러그인
WordPress 프로젝트 관리자는 귀하와 귀하의 팀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작업을 관리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성과 보고 기능을 생성하여 성과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시간 낭비 없이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안으로는 SP ProjeProject Panorama, 프로젝트 및 문서 관리자, WordPress용 Kanban이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이정표를 설정하고 할 일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업 추가 및 사용자 할당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한과 타이머를 추가하여 프로젝트가 정시에 완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개인의 할 일 목록에 댓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 또는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 WordPress 플러그인은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프로젝트 구성 외에도 이 관리 플러그인은 팀원들 간에 메시지와 첨부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엽니다. 파일을 공유하여 워크플로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래되었거나 예정된 프로젝트에 대해 알리는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습니다.
푸시 알림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할당, 댓글에 멘션, 작업 생성 또는 작업 상태 변경과 같은 모든 작업에 대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 관리 도구는 가상 팀워크를 특히 쉽게 만듭니다.
프로 버전 기능
이 플러그인의 프로 버전을 사용하면 특정 알림을 받는 사람을 제어하는 등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드에서 작업을 만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Kanban 보드 기능을 사용하면 대시보드의 여러 단계에서 작업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는 시간제 작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시간당 지불 작업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BuddyPress는 모든 부서에서 팀 관리를 쉽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다른 팀원에게 다른 작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잘 맞도록 작업을 나누어 다른 작업자에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WordPress의 프로젝트 관리자는 가상 작업을 표준으로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팀과 연결하고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WP 프로젝트 관리자는 WooCommerce와도 통합됩니다. 프로젝트와 제품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제품 및 프로젝트와 같은 사용자 역할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인보이스에 대한 자동 처리가 있으며 지불은 귀하의 계정으로 이체됩니다. Slack과의 통합을 통해 페이지에서 활동이 발생할 때마다 알림을 받습니다.